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해어샵] 수원 율전동 개인 헤어샵 YUKINOHANA 본문

리뷰&정보

[해어샵] 수원 율전동 개인 헤어샵 YUKINOHANA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17. 19: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개인 헤어샵을 오픈했습니다.

이전엔 다른 헤어샵에서 일을 하다가 개인 샵을 오픈하게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장소는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입니다.




[매장전경(밤에 찍어 흐릿하네요)]


매장 내부를 공개합니다~


[제가 개업선물로 만들어준 사진걸이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진걸이 만들기 바로가기


[머리하는 공간]


[내부 공간]


내부에 아담한 롤 블라인드가 있네요 :)

풍선은 오픈기념으로 불어둔~


[차마시며 이야기할 수 있는 손님공간]


페인트도 직접 칠해 구제틱한 느낌을 줍니다.


[아직은 많지 않지만 책을 꽂아둔 조그만 공간]



[산뜻한 명함]


"유키 노 하나"는 일본어로 눈꽃이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왜 눈꽃인지는 아직 물어보지 못했네요 ㅎㅎ


메뉴나 가격은 공개가 가능하게 되면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율전동 호수공원 근처에 사시는 분들 멀리 나가지 마시고 여기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결과는 대만족 하실거에요~~~!


YUKINOHANA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