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수원 율전동] 황금족발 본문

리뷰&정보

[수원 율전동] 황금족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15. 16: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거 앤틱입니다.


수원 율전동 족발집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수원 성균관대 근처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계실 족발집입니다.


'황금족발' 이라는 족발집인데요,

율전동 토박이로 살면서 몇년째 이 족발집을 가고 있네요.


처음 갔을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좋은 음식을 내주셔서 계속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15년 1월 26일에 다시 이 집을 방문하게 되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앞다리를 오랫만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문하시는분이 너무 많아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진(?)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포장하시는분도 많구요.)

또 입맛에 따라 좋아하시는 부위가 다르더라구요.


[족발 앞다리]


이날은 조금 일찍 가서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보통 소주와 함께 먹게 되는데(동네 술맴버들과요 ㅎㅎ) 항상 콩나물국이 나오기 때문에

술한잔 하기 참 좋습니다. :)


[밑반찬]


밑반찬은 요정도로 나옵니다.

깻잎을 제가 참 좋아하는데 깻잎에 족발을 싸먹으면 그 맛이 ~~!! 캬~


율전동 성대 근처에 오시면 오시면 하번 들러보셔도 좋을 맛집입니다.



족발집 블로깅을 하고 있으니 급 족발이 땡기네요 ㅜㅠ

오늘도 족발한끼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