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하라주쿠] 신오쿠보에서 하라주쿠까지 본문

해외여행/일본

[하라주쿠] 신오쿠보에서 하라주쿠까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22. 13: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2일차.


하라주쿠에 갔습니다. 하라주쿠 하면 메이지진구요요기공원이 가장 근처에 있기도 하고 돌아보기 좋은 곳입니다. 또 하라주쿠 메인 골목길이 있죠. 여자분들은 참 볼 것이 많은 곳입니다. 메이지진구와 요요기공원, 요요기경기장은 재미있었는데 남자 둘이 하라주쿠 메인 골목길에 들어갔다가 그냥 반대편 출구로 나오는 기이한 현상을...


어쨋든 저희는 거처인 니시신주쿠 근처에서 라면을 먹고 나와 신오쿠보 역에서 출발해 하라주쿠로 갔습니다.


[신오쿠보 역으로 가는 골목길]


이 골목길은 니시신주쿠 사거리에서 신오쿠보 역으로 가는 골목길인데요, 대각선으로 질러가서 확실히 빠르더군요.









[신오쿠보 맞은편 건물. 월드PC방도 있습니다 ㅎㅎ]



[JR Line 신오쿠보 역]





예전에 썼던 Suica 카드를 충전하기 위해 충전기기에서 충전을 했습니다. 충전방법은 참 쉽습니다.(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요) 카드를 넣으시고 충전할 금액을 선택하고 돈을 넣으시면 그만입니다. 한국과 별 다를 게 없죠.




플랫폼에 올라와 한장 찍어줍니다. ㅎㅎ





반대편도 한번 찍어줍니다. 지금 보니 왜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





제가 가야 할 하라주쿠 역시 JR 라인이기에 그냥 신주쿠 방향으로 전철을 타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방향을 잘못타면...






아주 쉽게 하라주쿠 역에 도착했습니다!! 다케시타 출입구로 나오시면 바로 왼쪽 맞은편에 하라주쿠 메인 골목이 보이고요, 오른쪽으로 나가시면 메이지진구 입구가, 조금 더 가시면 요요기공원 입구가 있습니다.



메이지진구 - 요요기공원 - 요요기경기장 - 하라주쿠 메인 골목 이렇게 가시는 루트가 가장 이상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하라주쿠 메인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구경 후 조금 더 골목으로 들어가면 길게 줄 서 있는 일본의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오쿠보역까지 간 지도상의 루트]


지금까지 신오쿠보에서 하라주쿠까지의 간단한 루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