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정승환 &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본문

음악/노랫말

[정승환 &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7. 19: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요즘 음악작업실을 구해 홈페이지를 만들면서 틈만나면 노래, 기타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노래 연습 MR은 어디서 구하나 고민했는데 금영노래방 반주가 유투브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고요.


[금영노래방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이 유투브 채널을 통해 연습을 하다가, 갑자기 듀엣곡이 부르고 싶어져 연습하고 있는 곡입니다. K-POP STAR를 즐겨 보다가 빠진 노래인데요. 바로 정승환군과 박윤하양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입니다. 파트가 나눠져 있는 가사를 찾지 못해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YOUTUBE 영상도 첨부합니다.


[KPOP-STAR 동영상]


[금영노래방 반주]


[가사] - 파랑:정승환 / 주황:박윤하 / 녹색:같이


창가에 불어 오는

가을 바람은 텅 빈 마음을 스쳐 가는데


차가워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 보아요


보고 싶지만 가까이 갈 수 없어

이제 그대 곁을 떠나 가야 해


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 그 두 눈에

크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 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이제 나는 사랑 하는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은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 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 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듀엣을 할 여자사람은 없지만 열심히 연습해보겠어요! 연습하고자 하시는 분들 연습 잘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