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여행준비] HotelTravel로 관광지 검색하기 본문

해외여행/여행지식

[여행준비] HotelTravel로 관광지 검색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5. 18:3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주변 관광지 검색하기

 

일본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2015년 3월 11일 출발 예정).

2주간의 여행이다 보니 2번의 짧은 여행에 비해 많이 설레네요. 설렘을 뒤로하고 어서 일정을 잡아놓지 않으면 여행 내내 오늘을 후회할 것 같습니다. 빡빡하고 자세한 일정보다는 '휴식'이라는 향기가 풍기면서도 적당한 관광이 될 수 있도록 짜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지낼 곳은 신주쿠 입니다.

신주쿠에서 지내게 되니 도쿄 근방을 샅샅이 탐방하는 여행으로 잡아볼까 합니다. 일정을 잡기 위해 도쿄 근방의 가 볼만한 곳이 잘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http://www.hoteltravel.com/kr/index.htm

구글 플러스나 페이스북 등으로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어 로그인하고 찾으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위와 같이 목적지나 호텔 주변으로 검색이 가능한데요. 우선 도쿄로 검색해보았습니다.

 

비싼 호텔들이 쭉 나오네요 ㅎㅎ 전 친구 집에서 숙박을 할 것이라 호텔은 필요가 없습니다. 위 페이지 상단에 보면 홈 > 일본 > 도쿄 > 호텔 이라는 페이지 네비게이션이 보이시죠? 도쿄 주변을 검색하기 위해 '도쿄'를 클릭해봅니다.

지역이 검색되었습니다. 그림에 표시된 것처럼 '가이드'라는 탭이 보이네요. 좌측 파란 메뉴에서 다른 지역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 탭을 눌러보죠.

가이드는 해당 지역의 개요, 관광, 여행 팁 세가지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도쿄 여행자 길잡이' 하단의 메뉴를 클릭하면 더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의 '그 외…' 텍스트를 누르셔도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여행 팁을 한번 볼까요?

비즈니스나 식사 예절, 에티켓, 환전 등의 정보가 보이네요. 아주 필요한 정보입니다!! 여행 팁 부분은 각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히 살펴보시면 되겠네요.

정말 필요한 정보인 관광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엇, 제가 꼭 가보고 싶어했던 '우에노 공원'이 나오네요. 그 외에도 잘 몰랐던 장소들이 보입니다. 네즈 신사를 한번 살펴볼까요?

 

네즈 신사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지도가 표시됩니다. 근처 호텔 정보도 함께 나오네요. 이제 구글에서 '네즈 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은 블로그를 찾아 결정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블로깅 에서는 대략적인 주변 정보를 HotelTravel.com에서 검색해 보았는데요, 교통 관련된 정보가 없다 보니, 이 방법과 조합하여 세부 일정을 잡는 방법을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