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고블린방 열기, 고블린방에서의 이득 본문

게임/디아블로3(영혼을 거두는 자)

고블린방 열기, 고블린방에서의 이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4. 04: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번 시즌을 시작하고 고블린방을 처음 들어가 봤습니다.


고행X단계로 맞추고 4,5번을 죽어가며 어거지로 잡았지만 보스가 죽고 상자를 열었을 땐 기분이 참 좋더군요 ㅎㅎ


고블린방은 카나이의 함을 열어야만 들어갈 수 있는데요, 카나이의 함을 사용할 수 있고 수수께끼 반지라는 아이템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수수께끼 반지]


사실 수수께끼 반지는 차고 다니면 고블린이 돌아다니면서 일반등급 아이템을 싹 쓸어 모으는데요, 고블린이 아이템을 주워 전설이 나오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초반에 템이 없고 혼자 플레이 할 땐 좋은 아이템입니다.


어쨋든 고블린방을 열기 위해 수수께끼 반지를 카나이의 함에 넣고 돌리면 고블린방이 나옵니다. 앞의 고블린은 나오는 족족 잡으시면 되고 네임드도 같이 잡으시면 됩니다. 금화 획득량을 풀로 세팅하고 잡으면 금화를 더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머리에 보석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망가진 왕관을 착용하시면 더 좋은데 딜이 안나오면 몹을 잡을 수 없으니 템이 좋지 않으면 힘들죠 ㅎㅎ


[망가진 왕관]


망가진 왕관의 옵션으로 원하는 보석을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보스는 돌진기와 갑자기 내리찍는 스킬, 보물상자를 떨어뜨리는 스킬 등을 사용하는데요 저는 템이 별로 안나와 고행X 에서 한대만 맞아도 즉사를 하더군요.


어찌저찌 해서 깨보니 금화 1억 2천 정도에 아이템이 이렇게 떨어졌습니다.



우왕 굿~


재미도 있고 돈과 보석, 아이템도 많이 얻을 수 있어 좋네요.

수수께끼 반지를 먹는 족족 고행X 단계로 돌아봐야 겠네요.



덧.


[이렇게 아이템이 떨어지면 죽어서도 기분이 좋습니다!]


대균열 47단계를 돌고 보스가 죽기 전 죽었지만... 아이템에서 흘러나오는 빛이 후덜덜 ㅋㅋ 맵에 표시된 전설과 세트를 보세요! ㅋㅋ




오랫만에 디아를 하니 너무 재밌네요 ㅎㅎ

또 재미있는 이야기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