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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영웅 상향&리메이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2. 9.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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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영웅에 대해 상향패치 또는 리메이크하겠다는

개발자노트 글이 떳네요 :)


최근 한달정도 사이 제가 가지고있던 레오, 실비아, 카린 등을 궁강재료로 모조리 써버린 탓에...

아주 반가운 소식은 아닌듯 합니다.


패치 후 이용가치에 대한 부분은 좀 더 고민해봐야겠지만요.


게나 공식카페 게시판에 나와있는 내용을 토대로 표로 정리해봤습니다.

[빨간색 글씨]가 버프되는 수치 입니다.

[빨간색 글씨]가 너프되는 수치 입니다.



스킬 2
사자의 포효(재사용 시간 : 74
[70])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8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의 피해량을 40% 감소시킵니다.

야수의 근성(고유 지속 효과)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100%로 1회 부활합니다.

[아군 전체에게 즉사 효과에 대한 면역이 5턴간 부여됩니다.]




스킬 2
쇠약의 저주(재사용 시간 : 82
[70])

* 공식카페 쿨타임과 다르네요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80%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의 방어력을 50% 감소시킵니다.

영혼 수확(고유 지속 효과)

적군이 죽을 때 자신의 마법력이 50% 증가[상승]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3턴간 유지됩니다.

[추가적으로 적군이 죽을 때 모든 피해에 대한 면역이 1턴간 부여됩니다.

(이 효과는 이로운 버프 제거 효과로 지워집니다.)]




스킬 1
분쇄(재사용 시간 : 74
[64])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18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의 방어력을 80% 감소시킵니다.

스킬 2
대지 파괴(재사용 시간 : 74
[70])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8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의 공격력을 40% 감소시킵니다.

위압감(고유 지속 효과)

적군 전체의 치명타[와 막기] 확률을 50[40]% 감소시킵니다.




스킬 1
투창(재사용 시간 : 74
[64])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18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의 방어력을 80% 감소시킵니다.

공성 방패(고유 지속 효과)

아군 전체의 방어력과 막기 확률이 25[40]% 상승합니다.




스킬 1
회복(재사용 시간 : 58
[50])

아군 1명의 생명력을 마법력의 220% 만큼 회복시킵니다.

[추가적으로 해로운 버프를 제거합니다.]

스킬 2
소생(재사용 시간 : 120
[140])

죽은 아군 1명을 생명력 80%로 부활시킵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 1회를 부여합니다.]

축복의 소생(고유 지속 효과)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100%로 1회 부활합니다.

[아군 전체에게 즉사 효과에 대한 면역이 5턴간 부여됩니다.]




스킬 1
정기흡수(재사용 시간 : 64
[70])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180%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피해량의 100%를 흡혈합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이로운 버프를 제거합니다.]

스킬 2
마력의 구슬(재사용 시간 : 74
[70])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80%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

여우의 매력(고유 지속 효과)

적군 전체의 방어력을 40% 감소시킵니다.

[추가적으로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100%로 1회 부활합니다.]




스킬 1
쾌속살법(재사용 시간 : 80
[75])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90[8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스킬 2
단도폭우(재사용 시간 : 96
[70])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80%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공격력의 50%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2
지옥의 방패(재사용 시간 : 110
)

자신에게 마법피해에 대한 면역[과 상태이상 면역]이 3턴간 부여됩니다.

지옥의 기사(고유 지속 효과)

자신에게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 50% 효과가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 공격시 일정한 확률로 즉사 효과를 부여합니다.]




아테나의 저주(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확률적으[매우 높은 확률]로 2턴간 마비 효과를 부여합니다.

[아군 전체에게 마비 효과에 대한 면역이 6턴간 부여됩니다.]




설원의 지배자(고유 지속 효과)

아군 전체에게 빙결 효과에 대한 면역이 6턴간 부여됩니다.

[기본 공격시 매우 높은 확률로 2턴간 빙결 효과를 부여합니다.]




나만 믿어(고유 지속 효과)

아군 전체에게 기절 효과에 대한 면역이 6턴간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 기본 공격시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5초 감소됩니다.

(이 효과는 반격과 속공 효과에도 적용됩니다.)]




스킬 1
자연의 회복(재사용 시간 : 62
[70])

아군 1명의 생명력을 마법력의 190[170]% 만큼 회복시킵니다.

[추가적으로 이 효과는 2턴간 유지됩니다.]

스킬 2
자연의 숨결(재사용 시간 : 82
[100])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마법력의 80%만큼 회복시킵니다.

[추가적으로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초 줄여줍니다.

(이 효과는 자신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가 1차 영웅 상향 및 리메이크 예정 내용입니다.(원문)


레오, 유리, 녹스, 클레오, 라니아는 능력치가 상향될 수 있다고 하네요.

확정되는 수치와 2차 영웅 상향 리메이크 글이 올라로는 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보기쉽게 편집한다고 했는데,

더 어렵게 보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