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윈드러너 후속작 윈드소울 쿠폰등록[사전예약쿠폰] 본문

게임

윈드러너 후속작 윈드소울 쿠폰등록[사전예약쿠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2. 9. 23: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윈드소울이 카카오를 통해 오픈하게 됐습니다~~

게임 내용에 대한 리뷰는 추후에 하기로 하고 :)


일단은 쿠폰등록부터 시작합시다!!


사전등록을 미리 해놨던 관계로,

카카오 메세지로 쿠폰이 날아왔습니다~


[사전등록 예약선물 카카오 메시지]


오늘 맥주를 한잔 하고 쿠폰을 등록하다보니 글을 자세히 읽지 못해...

쿠폰을 등록하다 혼자 화를 냈네요 ㅎㅎㅎ


아마 실수하시는분 몇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위에서 나온것과 같이 설정버튼 -> 쿠폰등록 누르시면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쿠폰은 LETSPLAYWINDSOUL 이지만 -를 함께 입력하면 오류가 납니다]


정상적으로 코드를 입력하면



우편함으로 아이템이 발송됩니다!!


한번 열어보죠!!


[우편함을 열어 확인한 카카오톡 사전예약 보상]


[와우!!! A급!!! 좋은아이인지는 모르겠네요 ~ 게임을 해보면 알겠죠 ㅎㅎ]



그래도 확실히 제가 봐왔던 D급 C급 애들과는 공격력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어쨋든! 사전예약 코드 등록하고 초반플레이 쉽게쉽게 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