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 2016 설맞이 축제가 시작됐습니다! 본문

게임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 2016 설맞이 축제가 시작됐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27. 21: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번주만 지나면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그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2016년 설맞이 축제가 시작됐습니다. 오늘부터 2016년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는 또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이벤트 아트 퀄리티는 엄청나군요...

저번 인사동에서 한 롤 케릭터와 한국화의 콜라보 전시도 정말 좋았었는데 말이죠. 인트로 이후 시작되는 이 백그라운드에는 모르가나, 케이틀린, 오공이 숨어 있습니다.


인트로 내용부터 살펴보시죠.


- Intro -


*****

어느 먼 옛날, 어둠이 모든 희망을 집어삼켰던 시대. 그 지독한
황혼의 시기에 한 여행자가 나타나 여명의 빛 한 줄기를
드리웠습니다.

*****

전설에 따르면 그 땅에 어둠을 몰고 온 것은 악독한 여왕
둘이었습니다. 하나는 늑대 문장을, 하나는 뱀 문장을 썼습니다.

*****

잿빛이 감도는 아침에 도착한 여행자는 두 여왕의 창백한 육신 아래
고대의 악마가 존재한다는 것을 꿰뚫어 보았습니다.

*****

그는 자신의 진정한 실체를 드러내며 두 여왕의 육신을 깨트리고 그
안에 도사리고 있던 시커먼 영혼을 끄집어냈습니다.

*****

전투는 치열했습니다. 사나운 파도가 몰아쳤고 한 치 앞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여행자의 빛만이 외롭게 반짝였습니다.

*****

새로운 날이 밝자 흩어지는 구름 사이로 잊혀져 있던 여명의 광휘가
찬란하게 빛났습니다. 해가 바뀌는 순간이었습니다. 여전히 꺼트린
불꽃 아래에는 어둠이 일렁였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더 이상 밤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여행자가 떠오르는 여명과 함께 찬란한
희망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


악독한 여왕 둘은 모르가나와 케이틀린을 지칭하는 것이겠군요. 고대의 악마는 대체 누구일까요...? 아무튼, 여행자 오공은 여왕들의 육신 아래 존재한 악마를 끄집어냅니다. 오공이 악마와 싸우고 나서 태양을 가져왔다는 부분은 까치의 설날이 아닌 인간의 설날에 첫 태양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밤은, 혹한의 추위를 얘기하는지도 모르겠네요. - 신년부터 헛소리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를 풀어놓은 듯 합니다. ㅎㅎㅎ


2016년 설을 맞아 나온 스킨은 바로 위 이미지에 나온 세 가지 스킨입니다. 모르가나와 케이틀린 스킨은 같은 일러스트고 오공은 따로 있네요.



모르가나케이틀린 스킨의 일러스트 입니다. 스킨 일러스트 색상이 돋보입니다.

달빛 악령 모르가나 스킨과 함께 그림자 늑대 아이콘을,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과 함께 밤그늘뱀 아이콘을 250RP로 2월 9일 17시까지 구매할 수 있네요.



찬란한 오공 스킨입니다. 이 스킨과 더불어 원숭이왕 아이콘을 250RP로, 원숭이띠 와드를 640RP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킬 동영상도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아래 동영상들은 라이엇 cdn 비디오 링크입니다. - 문제된다면 video 링크 제거하겠습니다.



-- 달빛 악령 모르가나 스킨 영상 소개 --


Q : 어둠의 속박


W : 고통의 대지


E : 칠흑의 방패


R : 영혼의 족쇄



--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영상 소개 --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W : 요들잡이 덫


E : 90구경 투망


R : 비장의 한 발



-- 찬란한 오공 스킨 영상 소개 --


Q : 파쇄격


W : 분신술


E : 근두운 급습


R : 회전격





할인하는 스킨은 아래 스킨들입니다.



- 그늘 속의 추적자 세트는 카시오페아(비취 송곳니), 다이애나(달의 여신), 니달리(대장군), 탈론(은룡검) 4캐릭 4개의 스킨이 포함되어 있으며 20% 할인 된 5940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처형인 세트는 신짜오(대장군), 리븐(화룡검), 트린다미어(대장군), 카타리나(대장군), 뱀 깃발 와드 스킨을 포함하며 20% 할인 된 5998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불꽃놀이 세트는 징크스(불꽃놀이), 코르키(불꽃놀이), 애니(판다), 불꽃놀이 아이콘을 포함하며 15% 할인 된 4735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수호자 세트는 리 신(용의 권), 소나(칠현금), 오공(수룡), 자르반(대장군), 말 깃발 와드를 포함하며 25% 할인 된 5783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새해맞이 세트는 처음 설명했던 찬란한 오공, 달빛 악령 모르가나, 달빛 악령 케이틀린, 원숭이 왕 아이콘, 그늘의 늑대 아이콘, 밤그늘뱀 아이콘, 원숭이띠 와드를 한 번에 모두 구매하실 수 있는 세트로 6776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2월 9일 17시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드린 그늘 속의 추적자 세트 + 처형인 세트 + 불꽃놀이 세트 + 수호자 세트 + 징 와드 + 뱀 초롱 와드 스킨 + 불꽃놀이 와드를 포함한 "설맞이 총출동 세트"는 50% 할인 된 15690RP로, 마찬가지로 2월 9일 17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새해 선물로 이걸 사달라는 초, 중, 고딩이 있을 수 있겠군요....(상당히 비싸니 만일 원한다면 스킨 하나정도만 사줘야겠네요 ㅎㅎ)


이 외, 설을 맞이해 오픈한 것은 아니겠지만 엊그제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한국 스토어가 공식으로 오픈됐으며 한국 돈(원)으로 구매 가능)에서 "불꽃놀이 징크스 피규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출시되지 않았네요.



게임 내에서는 예전에 한 번 했던 이벤트죠, 자신이 많이 한 챔피언을 랜덤하게 정해주고 해당 스킨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다시 합니다. 이전과 동일하게 총 6개를 고를 수 있네요. 이번엔 사고싶었던 스킨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헌데 전 아직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정말 마지막인데요, 이것도 판매합니다.


달빛 수호자 아이콘인데요, 250RP 외에 1500IP로 구매 가능하니 하나 사둬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공감은 블로거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