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유키노하나] 투블럭 + 소프트베이비펌 본문

헤어

[유키노하나] 투블럭 + 소프트베이비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22. 12: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앤틱입니다.


이번에 친구네 헤어스튜디오 유키노하나에서 처음으로 펌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양펌+앰플을 해주었는데 펌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완성된 펌부터 보시죠.


[2시간에 걸친 완성펌]


펌이 아주 예쁘게 나왔습니다!(예쁘게 나왔다고 하네요...첨이라 저는 잘 모르는데 사진으로 보니 괜찮네요 ㅎㅎ)





[컷하기 전]


접니다. 머리를 부각시키기 위해 자체모자이크. 전 머리가 너무 길어 컷도 같이 했습니다.


컷은 투블럭 8미리로 했고요.


[컷 + 펌 도구 고정 후 열처리(?)]


펌을 위한 머리 고정 완료! 열이 나는데 여름이라 약간 더웠습니다. 예전에 어머니가 파마할 때 모습이 생각나더군요. 제가 이런 펌을 할 줄이야!



웃깁니다. 하하 :) 과정을 감수해야 예쁜 머리를 얻을 수 있다는거!



약을 머리에 쭉쭉 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머리를 풀어줍니다. 땡기던 머리가 풀어지니 기분이 좋네요.




이 모습도 참 웃기네요 ㅎㅎ 이 과정이 끝나고 머리를 씻어내면 끝납니다. 펌을 받는 동안 졸려서 혼났습니다 :)

머리를 씻어내고 드라이 한 후 왁스로 마무리!!






짜잔~







처음 한 펌 치고 잘나왔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양옆과 뒤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려가게 했고요, 소프트펌이라 그런지 그냥 컷을 하고 왁스로 잘 손질한 머리같습니다. 그래도 펌을 하면 이 느낌이 손질을 잘 하지 못해도 계속 유지된다는게 장점입니다.


마무리로 처음 올렸던 컬이 잘 보이는 사진!




펌을 처음 해봤는데 2시간이나 걸리는 과정이었군요... 여성분들은 긴머리를 해야 하니 시간이 더 걸릴텐데 졸립고 지겨운걸 어떻게 참으시는지 헉헉...


제 펌 가격은 컷(12,000) + 영양펌(50,000) + 앰플(15,000) = 77,000원 입니다.


펌은 디자인에 따라, 모발 손상정도에 따라 다르니 가서 상담 받아보셔야 가격을 아실 수 있습니다. 상담 한 번 받아보시고 예븐 펌 하시길. 아참, 예약제니 연락주시고 가세요~ :)



[상담정보]



위치는 아래 맵을 참조하세요~




지금까지 유키노하나 헤어디자이너 에린님의 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