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아카시아가 만발했어요~ 본문

식물아가들

아카시아가 만발했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5. 20:5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수원 성균관대 근처에 살아서 저희 집에서 성대역으로 올라가는 길목에서 아카시아향에 이끌렸습니다. 아주 예전 제가 초등학교때 작은 언덕같은 산에서 미끄럼틀을 타면서 아카시아를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군요.


오랫만에 느껴보는 아카시아 향이라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ㅎㅎ


[큼직큼직한 아카시아 꽃]



[초등학교때 처럼 쪽 빨아먹고 싶네요 ㅎㅎ]



[어느새 이렇게 무성하게 피었습니다]


요즘 여유로운 삶을 느낄 틈이 없어 매번 다니던 길인데도 이제까지 모르고 지나갔는데, 이렇게 꽃이 나고 열매가 맺는 나무라도 보면서 잠시동안이나마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옛날 생각도 하고요.


오랫만에 본 아카시아는, 예전에 보던 아카시아 그대로인데. 변한 건 사람들 뿐이네요. 늙는건 어쩔 수 없지만 과거에 품었던 순수한 마음들을 붙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가끔 주변의 자연을 둘러보세요, 마음 한켠에 쌓인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