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 - 캐릭선택 본문

게임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 - 캐릭선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2. 12. 17: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은 역시 여캐가 갑이죠!(남캐도 멋있더이다 ㅎㅎ)


커스터마이징 부분을 얘기하기 앞서

기본적인 캐릭터 선택쪽 스샷을 구경해보죠.


[서버선택 화면. 기존 공개된대로 칼페온, 케플란, 하이델 세종류의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채널선택 화면. 전 하이델에 캐릭터를 만들었는데요, 예상과 다르게 다른 두 채널도, 서버도 원활하네요 :) ]


[자이언트]


자이언트는 기본적으로 기본적인 방어형태를 갖춘 공격형 딜러라 그런지

조작난이도가 상당히 낮습니다.


무조건 때려부셔!! 라는 느낌인 듯 합니다.

기본적인 생김새는 참 ... 무섭네요 :(


[소서러]


소서러는 방어가 아주 취약하며 연계공격으로 적을 섬멸하는 구조인 듯 합니다.

회피가 생각보다 높군요!


기본적인 이미지는 쌘 누님정도?


[워리어]


워리어는 연계기를 통한 방어형 전투가 중심인 듯 하네요.

조작 난이도는 중상.

회피는 자이언트와 동일합니다.


기본 이미지는 운동좀 한 훈남(?)


[레인저]


제가 눈독들이는 직업입니다.

레인저로 캐릭터도 만들어놨구요 ㅎㅎ

조작난이도가 소서러에 비해 낮으나 회피가 중요해 어느정도의 컨트롤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소서러는 원거리마법과 근접마법을 연계하면서 공격하는데,

그에 비해 레인저는 모든 공격을 얼마나 잘 회피하는지가 관건입니다.

그래서 방어성향도 가장 낮습니다.(낮다기보단 취약하다고 표현해야겠네요)


그대신 회피 위주의 전투이니 문제될 건 없겠죠 :)


일단 기본적인 직업에 대한 외형을 얘기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