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내 인생의 기록

[스타벅스] 스탬프 완성 선물 개봉기 본문

리뷰&정보

[스타벅스] 스탬프 완성 선물 개봉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29. 07: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도 거의 끝나가네요,



올해 스타벅스 스탬프 완성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전 작년에 실패했었는데 그나마 다이어리 2개를 받아 올해 처음으로 완성했습니다!!)


스탬프 완료 선물을 받은 기념으로 개봉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모든 선물이 나열 되어 있으니 원치 않는 분들은 보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저번달에 완성된 영수증]


[보따리로 받아온 스타벅스 스탬프 완성 선물]



각 종이포장 안에는 박스형태로 된 선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역시 스벅은 진녹색이죠!



두개를 받아왔어요~





박스를 풀고 모아서 찰칵~


박스 안에는 이런게 들어있습니다.


다이어리(빨간색)

머그컵(2종류)

컵받침(2종류 - 녹색 검정색)

스타벅스 Tall 사이즈 쿠폰(4장, 주문 음료에 원하는 Extra 메뉴 중 1개 무료 추가 가능)

앞치마

머들러(2종류)




박스 뚜껑을 열면 그 안에 머들러, 다이어리, 컵받침이 담겨있는 작은 박스가 또 나옵니다.

작은 박스를 꺼내보면 아래 앞치마가 또 나옵니다~!



깔끔한 포장박스 디자인



머그컵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노멀한 화이트 머그컵인데, 안은 다크그린 색상이네요.

또 하나는, 2015년 스탬프를 찍어야 하는 지역 이름과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는 파스텔 톤의 컵입니다. 정말 마음에 드네요 !!



이 안에 쿠폰도 들어있습니다 :)








컵이 참 예쁘네요!!





머들러, 컵받침, 앞치마 입니다. 머들러도 오래써서 새거 하나 사야하나 했는데 이걸로 몇 년 쓰면 되겠네요 ㅎㅎ


[컵받침]


스벅 로고가 그려져 있는 두 가지 색상의 컵받침 입니다.


[머들러]


개인적으로 색상은 한 색상으로 만들었다면 더 마음에 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요즘 요리를 많이 하게 되는데, 요건 요리하는데 써야겠어요!!!




2016년 다이어리 입니다. 사이즈와 색상은 고를 수 없다고 하네요. 검은색이 갖고 싶었는데 말이죠 ㅠㅠ

그래도 레드라 무난합니다.


올해도 스탬프 완성 고고싱!!

(다이어리는 아직 개봉하지 않은 관계로 내지는 다음에~)



선물 한 세트에 쿠폰 5장이 들어있습니다. ㅎㅎㅎㅎ

Extra 메뉴 중 1개가 덤으로 오니 추가이득!!



다이어리 두 개 완성 기념으로 쿠폰 자랑!!!

(4, 5개씩 모으신 분도 있겠죠? ㅎㅎㅎ)


스탬프 모을 때 어떤 곳에서는 두 시간 정도를 줄을 섰던 기억도 있지만, 완성 선물을 받고 나니 기분은 좋네요.




내년엔 이 다이어리를 잘 사용해 꼼꼼히 계획하고 실천하는 한 해가 됐으면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년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공감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